본문 바로가기
나만 모르는 정보!!

선물 상자 쏩니다 TOSS BANK 크리스마스 이벤트

by 생각주머니 2022. 12. 8.

매일 적금도 하고 선물도 받아 가세요.!!

 

 

 

12월 1일부터 시작된 토스 크리스마스 매일 저금 이벤트는 1일부터 24일까지 총 24개의 선물상자를 매일 1개씩 개봉할 수 있게 재미와 적금을 동시에 즐기게 끔 기획하였다. 금액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게 1000원부터 시작할 수 있다. 24일간 매일 일정 금액을 적금도 하고 이자도 받고 선물도 받고 추가로 보너스도 있으니 다 같이 금융생활을 즐겨봅시다.

 

 

◈ 토스뱅크와 현대백화점 그룹 H멤버십

 

토스 뱅크와 현대 백화점 그룹이 함께 이번 선물 상자 기획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24개의 선물 상자 속에는 현대 백화점 그룹의 다양한 할인 쿠폰이 최대 18만 원어치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 혜택은 전국 현대백화점 16개 지점과 현대 아울렛 8개 지점 이외에도 온라인 H몰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매일매일 적금도 하시고 선물 포장도 오픈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 이벤트 기한 및 조건 

 

㉮ 이벤트 기간 - 12월 1일 ~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 적금 금액 - 최저 1000원부터 ~ 24일 동안 매일매일 적금하는 조건 / 년 이자 2.3% 적용됨!!

 

 

◈  만기 오픈 이벤트 

 

㉮ 총 24번의 상자를 오픈하게 되면 모두 오픈 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3명을 추첨하여 크리스마스 선물로 5만 원을 선물로 지급합니다. 

 

㉯ 지금 들어가도 늦지 않아요. 12월 14일까지 들어오는 고객에 한해서 지난 회차수 상자를 입금과 동시에 오픈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고 있어요. 단 14일 이후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한번 해 보자~ㅎ

 

일단 앱으로 시작해 봤어요. 선물상자 이벤트 클릭하고 정보 동의하고 적금 금액 신청은 최저 1000원으로 신청하고 여러 번 클릭 클릭하니 첫 번째 상자를 열 기회가 주어졌어요.

 

 

 

첫번째 상자는 H 포인트 1000포인트 ~ 근데 사용기한이 있네요. 12월 30일 까지~ 너무하네..ㅋㅋ

오늘이 7일째라  7개의 상자를 오픈할 수 있어요. 대신에 상자 열기 전에 1000씩 입금해야 됩니다.

두 번째 상자 오픈.. 기대 기대~

 

 

 

현대 리바트 플러스 포인트 받았네요. 이거 어디다 사용하지 보니까? 리바트 가구 구입 시 사용 가능합니다. 근데 100만원 이상 구입시~ 조건 달렸네요. 좋다 말았네요 ㅎㅎ

 

 

연말연시를 맞아 금융에 더 관심을 가지라고 재미있는 이벤트들이 생겨 나는 건 좋은 일인 것 같아요. 적은 돈으로 적금도 해보고 사용 가능한 쿠폰도 받고 잘하면 현금도 받을 수 있는 신나는 일입니다. 재미 삼아 한번 참여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