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모르는 정보!!

스타벅스 2022 썸머 프리퀀시 진행 날짜 행사 품목 이벤트 기한 알려줘!!

by 생각주머니 2022. 5. 3.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합니다. 벌써 10년째 이어져 온 이벤트에 각종 잡음도 많이 발생하는 불상사도 있었죠. 그래도 기대되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올해에는 어떤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또 이벤트 기간과 상품 수령 요령 등을 알아볼까요? 10년째 꾸준히 스타벅스를 애용하는 사람들에게 주는 스타벅스 감사의 선물이 기대됩니다.

 

▣ 스타벅스 22 summer e-frequency 이벤트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함께한다는  my travel buddy, starbucks 짧은 문구가 인상적인 이벤트입니다. 각자의 개성이 담긴 서로 다른 모양의 여행 속에서 즐거운 나를 찾아주고 스타벅스와 함께여서 더 신나는 여름 story를 만들자는 취지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드시면, 서머 캐리백, 서머 코지 후디, 캐빈 파우치 중에 한 가지를 택해서 받아 갈 수 있어요. 단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약 후 지정된 수령일자에 맞혀서 매장 방문  후 수령 가능합니다.

 

▣ 미션 음료 : 블렌디드 / 프라푸치노 / 리저브 제조 음료

 

▣ e- 프리퀀시 적립 기간 : 5월 10일 ~ 7월 11일까지

 

▣ 증정품 예약 기간 : 5월 10일 ~ 7월 18일까지

▣ 증정품 수령 기간 : 5월 13일 ~ 7월 18일까지

 

▣ 예약 가능 시간 : 오전 7시에서 밤 12시까지 단 예약 취소는 매장 영업 종료 1시간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SUMMER CARRY BAG : 서머 캐리백 

 

여행을 준비하는 동안의 신나는 기대감과 여행 짐 싸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스타벅스 가방을 준비했어요. 이 서머 캐리백은 여행 중 늘어나는 짐들을 여유롭게 수납 가능하게 간편 조립으로 두 번째 캐리어처럼 활용할 수 있는 가방입니다.

 

서머 캐리백

 

▣ SUMMER COZY HOODIE : 서머 코지 후디 

 

여름 바캉스를 어디서나 시원하고 가볍게 만들어줄 서머 코지 후디는 부드러운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되었어요. 호텔이나 비행기 안 또는 물놀이 후에 가볍게 체온 유지가 꼭 필요할 때 정말 포근하게 안기는 느낌의 후디입니다.

 

서머 코지 후디

 

▣ SUMMER CABIN POUCH : 서머 캐빈 파우치

 

여행 시 디테일을 책임질 물건, 먼 길 떠날 때 필수품이 되어 버린 서머 캐빈 파우치는 매우 실용성이 높고 매우 가볍기 때문에 휴대성이 용이한 오거나이저로 여행 중에 자주 사용하게 되는 물건을 찾기 쉽게 담을 수 있는 스마트한 파우치입니다.

 

서머 캐빈 파우치

 

▣  22 서머 e-프리퀀시 동영상 정보

 

즐거운 여행을 함께하게 될 선물을 소개합니다.

별다방 라이브로 멋진 런웨이를 선보이고 있네요.

 

22 서머 프리퀀시 런웨이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답게 매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네요. 결코 저렴해 보이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타벅스의 디자인에 박수를 보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후디가 갖고 싶네요. 옷감이 너무 보들보들한 게 입게 되면 샤워 후 샤워타월을 감싼 느낌을 받을 것 같아요. 하지만 혼자서 17잔은 무리겠네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스타벅스에서 정도 나누고 음료도 나눠 드시면 한 개 정도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와 함께 여름을 준비해 보세요.

 

▣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그림을 클릭해 보세요. 

 

이벤트안내

 

증정품 안내

 

 

 

 

댓글